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유튜브
페이스북
한국어
한국어
ENGLISH
中文
日文
패밀리사이트
소스산업화센터
고령친화산업지원센터
기업지원 포털서비스
시험분석의뢰
푸드폴리스마켓
푸드비즈온
기능성농식품자원정보서비스
채용사이트
푸드e음
디지털식품정보플랫폼
국가식품클러스터 소개
사업개요
추진전략
국가식품클러스터 종합계획안
입주기업 소개
견학신청
산업단지 입주안내
산업단지
분양안내
외투임대안내
입주상담 지원안내
식품진흥원 소개
인사말
진흥원개요
미션 & 비전
CI로고
조직 및 직원
찾아오시는길
고객헌장
윤리경영
인권경영
적극행정
안전보건경영
기업지원시설
기업지원사업
기술지원
전문인력양성
장비 공동활용 지원
비즈니스 지원
농식품원료 정보중계지원
식품벤처창업 지원
국제 식품품평회 지원
정보센터
새소식 및 공지사항
채용정보
홍보자료
홍보매거진
Press 센터
글로벌 산학연 교류
정보공개
경영공시
정보공개청구
비공개 세부기준
공공데이터 개방
사업실명제
전자민원
임직원 친인척 채용인원 공개
개인정보처리방침
통합검색
검색하기
검색열기
전체메뉴열기
사이트맵
국가식품클러스터 소개
사업개요
추진전략
추진배경
비전 및 전략
기대효과
국가식품클러스터 종합계획안
입주기업 소개
분양기업
벤처기업
해외기업
견학신청
산업단지 입주안내
산업단지
산업개요
토지이용계획
도로망
용수공급
유틸리티
분양안내
대상토지
절차 및 구비서류
투자보조금 시뮬레이션
분양조건 및 투자계획
외투임대안내
대상토지
절차 및 구비서류
인센티브 및 신청방법
입주상담 지원안내
입주상담 분야
입주상담 절차
식품진흥원 소개
인사말
진흥원개요
미션 & 비전
CI로고
조직 및 직원
조직도
직원연락처
찾아오시는길
고객헌장
전문
핵심서비스 이행표준
고객응대서비스 이행표준
윤리경영
윤리헌장
윤리강령
임직원 행동강령
청렴윤리 게시판
인권경영
인권경영 추진 전략
인권 헌장
구제절차
적극행정
적극행정 추진방향
적극행정 소개
안전보건경영
안전보건경영방침
안전보건제안제도
기업지원시설
기업지원사업
기술지원
공동기술개발사업
권역별 산학연 기술지원
식품기업 시설인증 지원
소스 · 전통장류 혁신성장지원
소비자 맞춤형 제품개선
소스개발 및 생산지원
전문인력양성
입주기업 인력수급 지원
식품 실무교육 지원
현장실습지원
장비 공동활용 지원
비즈니스 지원
비즈니스 플랫폼 운영
기업 공동사업 지원
통합마케팅 활성화 지원
농식품원료 정보중계지원
식품벤처창업 지원
식품벤처센터
청년식품 창업성장지원
식품벤처센터 입주기업 성장지원사업
국제 식품품평회 지원
정보센터
새소식 및 공지사항
공지사항
갤러리
채용정보
채용공고
입주기업 채용공고
채용센터
홍보자료
브로셔
뉴스레터
홍보매거진
Press 센터
보도자료
글로벌 산학연 교류
국제콘퍼런스
DLG 품평회
Global Foodtrue프로젝트
정보공개
경영공시
정보공개청구
비공개 세부기준
공공데이터 개방
사업실명제
사업실명제
국민신청실명제
전자민원
일반신고
부패공익신고
임직원 친인척 채용인원 공개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인정보 처리방침
개인정보 목적 외 이용 및 제3차 제공 절차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
저작권 정책
전자우편 무단수집거부
닫기
식품진흥원 소개
인사말
진흥원개요
미션 & 비전
CI로고
조직 및 직원
찾아오시는길
고객헌장
윤리경영
인권경영
적극행정
안전보건경영
기업지원시설
Home
식품진흥원 소개
고객헌장
고객응대서비스 이행표준
고객헌장
전문
핵심서비스 이행표준
고객응대서비스 이행표준
고객응대서비스 이행표준
대한민국 식품산업 진흥 및 식품기업 혁신성장에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이 함께합니다.
고객을 대하는 우리의 자세
고객이 직접 방문하시는 경우
- 고객을 맞이할 때는 밝은 얼굴로 친절하게 응대하겠습니다.
- 방문 고객을 해당 부서 담당자에게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 방문 고객이 불필요하게 기다리지 않도록 즉시 일을 중단하고 방문 고객을 먼저 응대하겠습니다. 즉시 응대가 어려운 경우 양해를 구한 뒤 약속 시간을 정해 응대하겠습니다.
- 방문 고객이 약속을 한 담당자가 없을 경우에는 대기 시간을 알려드리거나 다른 직원이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용무를 마치고 돌아가는 고객에 대하여 사무실 입구까지 배웅하며 정중하게 인사를 드리겠습니다.
고객이 전화를 걸어오시는 경우
- 전화는 벨이 3회 이상 울리기 전에 받겠습니다.
- 전화를 받으면 본인의 소속과 이름을 먼저 밝히고, 친절하게 응대하겠습니다.
- 담당자가 부재중일 때는 정확하게 메모하여 전달하겠습니다.
- 부득이하게 다른 사람으로 바꾸어야 할 때에는 양해를 구한 후 즉시 연결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 항상 고객이 먼저 전화를 끊은 후 통화를 종료하겠습니다.
인터넷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는 경우
- 홈페이지(www.foodpolis.kr)를 통해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 서비스에 대한 최신 정보를 자세히 소개하여 고객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문서로 문의하시는 경우
- 문서는 접수와 동시에 즉시 담당자를 지정하여 우선적으로 검토하여 신속한 답변을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업무성격상 처리가 늦어질 경우 현재 진행상황과 처리기한을 미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조치
- 고객께서 직원의 불친절함이나 불성실한 업무 처리에 대해 불만을 제기하셨을 경우 정중히 사과드리고 개선을 약속하겠습니다.
고객의 참여 및 의견 제시 방법
- 우리 서비스의 문제점, 불친절, 불만족, 개선하여야 할 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홈페이지, 전화, 문서 등으로 의견을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의 요구사항은 근무일 기준 3일이내 처리하고 부득이한 경우에는 사전에 양해를 구하여 신속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의 의견은 우리기관 경영에 적극 반영하겠으며, 충분히 검토해 보다 나은 방향으로 꾸준히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 매년 1회이상 고객만족도조사를 실시하여 그 결과를 공표하고 서비스 개선의 지표로 삼겠습니다.
의견 주실 곳
- 대표전화 : 063-720-0500
- 팩스 : 063-720-0599
- 우편 : 전북 익산시 왕궁면 국가식품로 100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
TOP